블라인드 블라블라: 마사지 받구싶다

블라인드 블라블라: 마사지 받구싶다

블라인드 블라블라: 마사지 받구싶다

Blog Article


모든 마사지는 몸이 따뜻한 상태에서 받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온열베드 위에 눕거나 관리 받으실 공간의 온도가 높게 유지되는데 과음을 하셨다면 열에 더 취약해질 수 있고 혈압이 과하게 높아질 수 있습니다. 건강을 생각해 술이 완전히 깨신 후에 다시 이용하는 걸 추천 드립니다. 관리사님의 실력을 가늠해 볼 수 있는 기준이 되기도 합니다. 오일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관리사님의 실력을 가늠해보고 마음에 드는 서비스를 제공해주신 관리사님을 다음에도 지명해주세요.


각 나라와 문화에는 고유한 마사지 기술과 전통이 있으며, 그 중에서도 태국의 타이마사지는 독특하고 역사적으로 중요한 마사지 형식 중 하나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타이마사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근육 통증이나 강직감을 호소하는 경우, 스웨디시마사지가 완화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무릎질 및 스트레칭 기술은 문제 부위를 대상으로 하여 통증과 불편을 줄여줍니다.


마사지 강도 및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는 LCD 모니터가 있으며 필수 헤드 4종을 제공합니다. 방콕, 파타야, 치앙마이, 푸켓 등 태국 전역에 지점이 있으며 빠통비치 근처에만 3개의 지점이 있습니다. 홀리데이 인 리조트 근처와 반잔마켓근처, 밀레니엠 빠통 리조트 내에 있습니다. 정실론 뒷길 빈잔 마켓 옆쪽으로 3호점이 오픈했습니다. 단품 마사지 보다 패키지가 가격 대비 경쟁력이 있는편입니다.


근데 아무리 인테리어고 청결함이고 다 따져도 마사지의 만족도는 테라피스트의 실력과 합이 중요해요. 저는 좀 예민한 편이라 조명이나 온도, 마사지 압 등 조금만 불편해도 마사지 받으면서 잠을 못 자는데 여기서는 거의 시작과 동시에 계속 졸았던 것 같아요. 제가 마사지 받으며 잠들었다는 건 뭐하나 거슬리는 게 없었다는 증거랍니다. 그동안 다낭, 호이안 여행하면서 참 여러 곳의 마사지숍을 다녀봤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분위기는 처음이라 너무 신선했고 시작도 안 했는데 만족도가 높아지더라고요.


보통 다낭 여행을 계획하면서 숙소는 주로 다낭에 잡아 머무르며 야경 보러 호이안으로 잠깐 넘어왔다 가는 분들이 많으시죠. 저는 누누이 강조하지만 찐 다낭 여행의 매력은 호이안이라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처음 다낭에 온 분들이 호이안 올드타운 야경 투어로 잠깐 와보고는 반해서 다음 여행에서는 무조건 호이안에서 숙박해야겠다고 다짐하는 분들 많이 봤어요.


모던하고 미니멀리스트적인 인테리어에 진정 효과가 있는 아로마향이 가득한 이곳에 들어서면 자동으로 몸의 긴장이 풀린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발 마사지, 아로마 오일 마사지, 샵의 대표 서비스인 젠(ZEN)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와 서비스를 골라 즐길 수 있다. 느긋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개인 마사지실도 구비되어 있다. 또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의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편안한 분위기에서 힐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강한 압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관리 랍니다.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주요 베트남 마사지는 대부분 전화는 물론 홈페이지 혹은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여성전용 마사지샵은 편안한 대기 공간을 제공하여 마사지를 기다리는 동안도 편안함을 유지합니다. 여성전용 마사지샵은 여성분들의 개인 정보를 철저히 보호합니다.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 개인 정보 유출 우려가 없습니다.


간단하게 점심 먹고 나트랑 시내 쇼핑하고 숙소 체크인 한 다음에 바로 나트랑 시내 마사지샵 다녀왔습니다. 베트남 나트랑 여행은 거의 새벽 비행기를 타고 가는 경우가 많아서 도착하자마자 피곤이 제대로 안 풀리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늘 나트랑 여행 첫날 마사지를 예약해 마사지샵 다녀오는 경우가 많답니다.


단체로도 이용이 가능해서 친구들 여럿이서도 이용이 가능해서 좋아요. 돌아다니고 피곤해지면 이곳이 생각날정도로 실력면에서 뛰어나다고 생각해요. 발관리,타이마사지,아로마마사지 등을 받아볼수 있는데 모두 퀄리티가 뛰어나서 어느걸 선택해도 만족하실거에요. 오전 11시부터 밤 12시까지 운영되고 있어 밤늦게가도 웃으며 맞이해주세요.


W 방콕(W Bangkok ) 호텔 6층에 있는 초현대적인 휴식공간 어웨이 스파에서는 나만의 맞춤식 스파 체험을 할 수 있다. 마사지 종류, 마사지실의 조명 색상, 치유 시 흘러나오는 음악까지 손님이 정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랩 마사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어웨이 스파는 네일케어, 패디큐어, 헤어 커트 등 미용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나는 밤 외출을 준비하면서 낮시간을 느긋하게 쉬면서 보내기에 이상적인 스파다. 어웨이 스파는 방콕에서 가장 인기 많은 럭셔리 스파 중 하나이므로 시간 여유를 두고 예약해야 함에 유의하도록 하자.

opgani주소 www.opgani.biz www.opgani.biz www.opgani.biz www.opgani.biz

Report this page